본문 바로가기
다락방/사진, 영상

존귀 영광 받으소서(Grand Festival Choir)

by ongdalsem 2020. 7. 31.


존귀 영광 받으소서  / 작시 : Daniel J. Min(민준기) / 작곡 : 조성원

어두운 세상길에 피곤하고 곤할 때
주님이 앞장서서 내 갈길 밝히시고
내 마음 어리석어 헛된 것 따라갈 때
진리인신 나의 주님께서 지혜로 돌이키셨네

주님 나의 주님 영원토록 찬양해
진리이신 나의 주님께서 존귀영광 받으소서

죄중에 죽을 이 몸 쓰러지고 넘어질 때
생명으로 임하셔서 나를 구원 하셨으니
기뻐하라 찬송하라 감사하며 살리라
진리이신 나의 주님께서 존귀영광 받으셨네

오 하나님 영광 존귀 찬양 받으소서
받으소서 나의 주님 영광 존귀 찬양

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
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

(옹달샘)